960

[棒球]新闻gocheon棒最佳天然气能源的代表,高丽大学棒球的五个当选总统打开≅盲COM韩国 – 体育>体育摄影

고천봉 제일가스에너지 대표이사가 제5대 한국대학야구연맹 회장으로 선출됐다. 한국대학야구연맹은 19일 \’대의원 31명 중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고천봉 제일가스에너지 대표이사가 제5대 한국대학야구연맹 회장으로 선출됐다. 한국대학야구연맹은 19일 \’대의원 31명 중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선거에 단독으로 출마한 고천봉 회장이 16명의 찬성표를 얻어 제5대 회장에 당선됐다\’고 공식발표 했다. 연맹 회장은 임기 만료를 1년 앞둔 지난해 12월18일 전임 김대일 회장이 이사회에서 사임을 발표한 이후 공석 중이었다. 연맹은 2월6일 송지영 전 부회장이 비상 대의원 임시총회를 개최해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했고, 한일장신대학교 김연수 체육부장(운동처방재활학과 교수)이 위원장을 맡아 후임 회장 선거를 진행했다. 신임 고천봉 회장은 \”그동안 대학야구가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우선 연맹 행정을 정상화하고 올해 대회는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하겠다. 아울러 침체된 대학야구를 발전시키고 활성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고천봉 회장은 앞으로 1년간 한국대학야구연맹을 이끌게 된다.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일본 대표 \’골프 풀세트\’ 65%할인 \’40만원\’대, 10세트 한정! ▲ “술집 성관계 3억 협박 아나운서는 OOO” 실명공개 파장 ▲ 샘 해밍턴 “가수 손진영, 내 아내와 뽀뽀했다고…” ▲ “장문복, 피곤한데 늘 성관계 요구” 전 여친 폭로도 미투인가 ▲ 이선정 “수영복 없이 밤바다 수영하는데 송승헌이 몰래…”(*)

下一篇:
上一篇:

作者: admin123

为您推荐

发表评论

返回顶部